스포츠조선

아프리카TV, 'APEX 레전드' 인플루언서 대회 개최

기사입력 2019-10-03 16:29



아프리카TV는 EA가 서비스하는 배틀로얄 게임 'APEX 레전드'의 인플루언서 대회인 '에이펙스 더 킬'을 개최한다.

아프리카TV BJ 킴성태와 트위치TV 스트리머 이태준이 각 플랫폼의 대표를 맡아 진행되는 이번 대회는 10일부터 개최될 예정이다. 대회는 4주간 열리며, 10일부터 매주 목, 토, 일요일 참가 BJ와 스트리머들의 1인 미디어 플랫폼 채널을 통해 실시간으로 볼 수 있다. 팀장을 포함한 3인씩 각 10팀이 구성되며 팀당 4세트의 경기가 펼쳐진다. 대회의 하이라이트는 주요 e스포츠 소식을 제공하는 SBS-아프리카TV 'e스포츠 매거진 GG'를 통해서도 볼 수 있다.

이에 앞서 2일부터 참가자를 모집한다. 참가를 희망하는 BJ와 스트리머들은 대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이 가능하다. 대회에 참가하는 이들은 출전과 동시에 10만원의 대전료를 받게 되며 팀원의 킬 포인트를 합산해 매일 최대 300만원의 상금이 실시간으로 지급된다. 또 'APEX 레전드' 시즌3에 공개되는 한국인 신규 레전드인 크립토를 선택한 경우 킬 포인트가 2배가 되는 스페셜 룰을 적용한다. 모든 경기는 온라인으로 진행되며 마지막 날인 11월 3일에 열리는 결승전에서 우승한 팀에게는 1인당 1000만원의 상금을 수여한다.
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