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공식]"도깨비 우정" 공유, 이동욱 토크쇼 첫 게스트…12월 4일 첫방송

김영록 기자

기사입력 2019-11-05 09:43



[스포츠조선 김영록 기자]배우 이동욱이 자신의 이름을 건 새 프로그램 '이동욱은 토크가 하고 싶어서'를 론칭한다.

SBS는 오는 12월 4일 '이동욱은 토크가 하고 싶어서'가 첫 방송된다고 밝혔다.

드라마와 영화, 예능을 오가며 다양한 커리어를 쌓아온 이동욱은 11월 2일 경희대 평화의 전당에서 열린 팬미팅 종료 직전, SBS '이동욱은 토크가 하고 싶어서' 론칭 소식을 직접 팬들에게 알렸다. 이동욱으로선 데뷔 20주년인 올해 '토크쇼 진행'이란 오랜 꿈을 이루게 됐다.

이동욱은 앞서 신동엽과 함께 SBS '강심장' 진행자로 활약한 바 있다. 2019년에는 자신의 이름을 건 토크쇼의 호스트로 시청자 앞에 서게 된 것.

그간 이동욱은 비밀스러운 전생을 간직한 저승사자, 섬뜩한 살인마 등 출연하는 작품마다 개성 있는 캐릭터를 선보였다. 비슷한 캐릭터를 연속으로 맡는 것을 피하는 배우로 유명하다. 최근 첫 장르물 도전이었던 '타인은 지옥이다'에서 데뷔 첫 악역에 도전, 인상적인 연기를 선보였다.

SBS 측은 '이동욱은 토크가 하고 싶어서'에 대해 집중력이 높은 1:1 토크쇼를 기본으로 최신 트렌드 요소를 가미한 셀럽 토크쇼라고 설명했다.

앞서 제주도에서 이동욱과 함께 촬영 중인 배우 공유가 목격된 바 있다. 두 사람은 '도깨비' 이후 오랜만에 방송에서 함께할 예정이다.

SBS 신규 토크쇼 '이동욱은 토크가 하고 싶어서' 시즌1은 12월 4일 첫방송된다. 내년 2월 말까지 매주 수요일 저녁 10시에 12부작으로 방송될 예정이다.

김영록 기자 lunarfly@sportschosun.com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