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유쾌한 사기플레이로 시청자들의 배꼽을 강탈중인 '레버리지:사기조작단'(이하 '레버리지'/연출 남기훈/극본 민지형/기획 소니픽쳐스텔레비젼/제작 프로덕션 H,하이그라운드)의 이동건, 전혜빈, 김새론, 김권, 여회현의 저 세상 친화력을 담은 스틸이 공개됐다.
특히 지난 7,8화에서 요염하고 애교 넘치는 매력으로 혼을 쏙 빼 놓은 전혜빈과 그의 타깃 장광의 인증샷이 시선을 집중시킨다. 극중 애틋(?)한 관계와는 달리 서로를 챙기는 부녀지간 같은 모습이 훈훈함을 자아낸다.
그런가 하면, 주식 사기꾼으로 등장했던 박은석과 셀카 삼매경에 빠진 이동건, 전혜빈, 김권의 모습은 엄마미소를 유발한다. '어제의 적이 오늘의 절친'이 된 듯 유쾌한 분위기 속 기념촬영을 하고 있는 모습이다. 엄지 척 미소를 짓는 전혜빈부터 익살스런 표정을 선보이는 김권까지 에너지 넘치는 현장 분위기에 절로 미소 짓게 된다.
한편, 오는 10일(일) 오후 10시부터 방송 예정이었던 '레버리지' 9, 10화는 금주 결방하고 이를 대신해 '레버리지' 특별판이 방송된다. '레버리지' 측은 "극완성도와 퀄리티 유지를 위해 불가피하게 금주 결방을 결정했다. 금주 일요일 10시부터 8화까지 방송 분을 2시간 분량으로 요약한 '레버리지' 특별판을 방송한다"고 밝혔다.
나쁜 놈만 골라 터는 선수들의 정의구현 사기극 '레버리지'는 매주 일요일 밤 10시부터 TV CHOSUN에서 방송된다.
wjlee@sportschosun.com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