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범바너2' 유재석→이승기, 허당 탐정단 '광대 폭발' 현장 비하인드

조윤선 기자

기사입력 2019-11-08 15:13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세계적인 인터넷 엔터테인먼트 서비스 넷플릭스(Netflix)의 '범인은 바로 너!' 시즌 2가 오늘 런칭을 기념하며 현장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했다.

추리가 허당이라 손발이 바쁜 허당 탐정단의 본격 생고생 버라이어티를 다룬 '범인은 바로 너!' 시즌 2가 오늘 공개를 앞두고 현장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한다.


공개된 스틸은 상대방의 허당끼와 예능감에 '현실 웃음'(현웃)을 숨기지 못하는 탐정단의 모습을 담아 '범인은 바로 너!' 시즌 2에 대한 기대를 한층 끌어올리고 있다.

훈훈한 촬영 분위기를 엿볼 수 있는 현장 스틸을 공개한 '범인은 바로 너!' 시즌 2는 아쉬운 추리력을 극복하기 위해 온몸으로 뛰고 구르는 허당 탐정단의 생고생과 그들 사이에 피어나는 돈독한 케미스트리로 또 한번 전 세계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한편 '범인은 바로 너!' 시즌 2의 유재석, 김종민, 이승기, 박민영, 세훈, 세정은 오늘 오전 제작발표회와 오후에 이어지는 라이브 카운트 다운과 함께 대망의 시즌 2 런칭으로 전 세계 시청자를 또 다시 웃길 만반의 준비를 마쳤다.

'범인은 바로 너!' 시즌 2는 오늘 전 세계 시청자에게 공개된다. '범인은 바로 너!' 시즌 2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트위터와 인스타그램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supremez@sportschosun.com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