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네이처 소희 "'웁시', 청순 대신 반전…새로운 시작"

김영록 기자

기사입력 2019-11-12 14:45


그룹 네이처가 12일 오후 서울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두 번째 미니앨범 'NATURE WORLD: CODE A'(네이처 월드: 코드 에이) 발매 쇼케이스를 열었다. 네이처가 무대에 올라 함께 포즈 취하고 있다.
네이처는 Mnet '프로듀스 101' 시즌1 출신 소희가 새 멤버로 합류해 8인조로 재정비했다. 정재근 기자 cjg@sportschosun.com/2019.11.12/

[스포츠조선 김영록 기자]그룹 네이처의 리더 루와 로하가 '새 멤버' 소희와의 동질감을 드러냈다.

네이처는 12일 서울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미니 2집 '네이처 월드:코드 에이(Nature World:Code A)'의 컴백 쇼케이스를 열었다. '프로듀스101' 시즌1 출신 소희가 합류한 뒤 첫 컴백이다.

이번 미니 2집에는 타이틀곡 '웁시(OOPSIE)'를 비롯해 '빙빙', '왓츠업', '드링킨', '해 달 별' 등 총 5곡이 담겼다.

소희는 "잘 어울릴 수 있을지 걱정이 많았다. 제가 낯을 많이 가린다. 빨리 친해져야하는데 걱정했다"며 웃었다.

이에 루는 "안무습득이 제가 제일 느린데, 소희언니도 느려서 너무 반갑고 좋다"면서 "맨날 혼자 남아서 연습하고 그랬는데. 같이 남아있을 사람이 생겼다"고 거들었다. 소희도 "루 같은 친구가 있어 더 좋았다"고 강조했다.

로하는 "거울 보면서 춤추면서도 소희 언니한테 눈이 간다. 많이 가르쳐주고 그랬다"며 덧붙였다. 소희는 "로하가 어리지만 언니 같다"며 답했다.

소희는 "제가 전엔 청순하고 그런 이미지가 있었는데 네이처는 저의 새로운 시작이다. 더 좋은 반전을 위해 고민이 많았다. 제겐 엄청나게 좋은 기회가 되는 것 같다"며 활짝 웃었다.

로4개월만에 컴백한 네이처의 새 앨범 '네이처 월드:코드 에이'는 이날 오후 6시 공개된다.

김영록 기자 lunarfly@sportschosun.com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