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한다감, 연상의 사업가와 내년 1월 결혼→'우아한 친구들'의 축하 [종합]

이지현 기자

기사입력 2019-11-19 11:10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배우 한다감의 결혼 소식에 축하인사가 이어지고 있다.

19일 김혜은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다감아 축하해. 첫눈 오는 날 행복한 소식"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한 사진에는 JTBC 사전제작 드라마 '우아한 친구들' 촬영 현장에서 한다감의 결혼을 축하하는 배우 김혜은, 송윤아, 이은혜, 이연두 등의 모습이 담겼다.


한다감은 지난 18일 소속사 비비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오는 2020년 1월 5일, 서울 모처에서 한다감이 사랑하는 연인과 백년가약을 맺는다"고 발표했다. 한다감의 예비신랑은 1살 연상의 사업가로, 깊은 배려심과 듬직한 성품의 소유자로 알려졌다. 한다감과는 1년간의 진지한 만남 끝에 서로의 동반자가 되어 주기로 결심했다고.

소속사는 "예비신랑이 평범한 일반인인 만큼 양가 부모님과 가족들 및 가까운 친지들, 지인들만 초대해 비공개로 조용히 예식을 올리게 되며, 결혼식과 관련한 세부 사항에 대해 공개하기 어려운 점 넓은 양해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우아한 친구들'은 tvN '또 오해영', JTBC '뷰티 인사이드'를 연출한 송현욱 PD의 작품으로, 40대 부부들이 모여 사는 신도시에 살인사건이 일어난 후 평화로운 일상에 균열이 생긴 중년 남성과 그 친구들의 이야기를 그린 미스터리 드라마다. 오는 2020년 상반기 방영 예정이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