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가수 박진영이 오늘(1일) 오후 6시 신곡 'FEVER (Feat. 수퍼비, BIBI)'의 음원을 정식 발표한다.
특히 후렴구인 "니가 날 바라볼 때 FEVER 눈과 눈이 맞을 때 FEVER 달아올라 달아올라 달아올라 달아올라 옆집 아줌마가 다 알아 FEVER"는 듣는 순간 흥이 고조되며 내적 댄스를 유발한다. 박진영이 해당 구간에서 선보이는 '달아올라 춤'은 대중의 취향을 저격하며 벌써부터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모바일 영상 플랫폼 틱톡은 이 안무를 커버하는 글로벌 댄스 챌린지 'FEVERchallenge'(피버챌린지)를 진행 중이다. 유명 틱톡커 신동호, 옐언니, 강레오, 은진, 강시원 등의 커버 영상을 시작으로 전 세계 K팝 팬들의 도전이 이어지고 있다.
한편, 박진영은 신곡 발매에 이어 시상식 출연, 단독 공연 개최 등으로 꽉 찬 연말을 예고했다.
오는 4일 '2019 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즈'(2019 Mnet Asian Music Awards)에 참석해 최고의 댄스 가수로서 특별 무대를 선보인다.
21일에는 연말 전국 투어 '박진영 콘서트 NO.1 X 50'(넘버원 피프티)의 화려한 막을 연다. 박진영이 만든 1위곡 55개 달성을 기념해 열리는 이번 공연은 라이브 무대뿐 아니라 노래에 얽힌 이야기를 들려주는 풍성한 시간이 될 전망이다. '박진영 콘서트 NO.1 X 50'는 12월 21일 오후 6시 대구 EXCO 5층 컨벤션홀을 시작으로 25일 오후 5시 부산 사직실내체육관, 28일 오후 6시와 29일 오후 5시 그리고 31일 오후 9시 30분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까지 총 5회 공연으로 개최된다.
jyn2011@sportschosun.com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