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이슈] "남자친구 없어!"…정준이 쏘아 올린 박나래 열애설→해프닝 일단락

기사입력 2019-12-13 15:51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자칭타칭 '미녀 개그우먼' 박나래가 열애설에 휩싸였다. 방송 중 정준의 열애 의혹을 받은 박나래는 다음날 곧바로 열애설로 확대되며 많은 화제를 모았다.

박나래의 열애서는 지난 12일 방송된 TV조선 예능 '우리가 잊고 지냈던 세번째 : 연애의 맛'(이하 '연애의 맛')을 통해 불거졌다. 박나래는 현재 김유지와 공개 연애 중인 '연맛 커플' 정준의 키스 동영상을 언급하며 "키스 동여상이 60만을 돌파했다. 올해 가장 핫한 커플"이라며 감탄했고 이에 정준은 "(김유지와) 키스하지 않을 수 없는 분위기였다. 다들 연애해 보지 않았냐?"고 머쓱해했다.

부끄러워하던 정준은 박나래를 향해 "연애 중인 것으로 알고 있다. 연애 중이라고 들었는데 아닌가?"라고 돌발 폭로를 이어갔고 박나래는 "내가 (남자친구가) 있나?"라고 당황해한 것. 무엇보다 긍정도 부정도 아닌 대답을 이어간 데 이어 알 듯 말 듯 한 미소를 지은 박나래의 모습은 여러모로 열애를 의심하게 만들었다.


네티즌은 방송 이후 박나래의 열애에 많은 궁금증을 가졌고 이는 곧 다음날 열애설로 분위기가 확대됐다. 그도 그럴 것이 박나래는 현재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MBC 간판 예능 '나 혼자 산다'에서 기안84, 성훈과 남다른 썸 기류를 보이며 팬들의 기대를 모은바, '나 혼자 산다'와 맞물리면서 열애 의혹이 더욱 증폭됐다.

이후 점점 더 커지는 열애 의혹에 박나래 측은 "현재 박나래는 남자친구가 없다. 열애를 하고 있지 않다"고 선을 그으며 열애설을 일단락 지었다.

이렇듯 정준이 쏘아 올린 박나래의 열애설이 해프닝으로 끝나면서 팬들은 아쉬운 반응을 보이는 상황. 온 우주가 응원하는 박나래의 열애가 언제쯤 성사될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조지영 기자 soulhn1220@sportschosun.com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