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싱크로율 100%" 박서준, 광진 작가에 선물 받은 그림 인증

김준석 기자

기사입력 2020-03-23 15:49




[스포츠조선닷컴 김준석 기자] 배우 박서준이 '이태원 클라쓰' 작가가 그려준 그림을 인증했다.

23일 박서준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작년 '이태원 클라쓰' 미팅 때 작가님께 드라마 잘 마무리되면 하나만 그려 달라고 부탁한 그림. 감사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웹툰 '이태원 클라쓰'의 원작자 광진 작가가 그린 드라마 속 박서준의 모습이 담겨있으며, 특히 드라마 속 박새로이의 모습을 그대로 옮겨 담은 듯 높은 싱크로율을 자랑했다.

앞서 22일 박서준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어젯밤은 술이 너무 달았습니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정신 없이 달려온 7개월 많은 분들의 사랑과 관심으로 보상받는 기분이라 더 달았습니다"라며 "새로이와 함께 하며 인간 박서준도 더욱 성장했다고 느껴집니다"고 전날 종영한 JTBC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 종영 소감을 밝혔다.

박서준은 "제 인생에 소신, 가치에 대해 다시한번 생각하게 해준 모든 제작진 그리고 배우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라며 "그동안 아껴주시고 응원해주시고 사랑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여러분과 함께 했기에 더 아름다운 순간 이었고 완성된 순간 이었습니다. 행복하시고 건강하세요"라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한편 박서준은 지난 21일 종영한 JTBC '이태원 클라쓰'에서 주인공 박새로이를 연기했다.

narusi@sportschosun.com


▶무료로 알아보는 나의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