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공식] '서성종 코로나19 확진' '그놈이 그놈이다' 결국 휴방 결정..촬영 중단

문지연 기자

기사입력 2020-08-21 13:37



[스포츠조선 문지연 기자] 배우 서성종의 코로나19 확진 판정이 알려졌던 '그놈이 그놈이다'가 결국 최종회를 앞두고 휴방을 결정했다.

21일 KBS2 드라마 '그놈이 그놈이다'(이은영 극본, 최윤석 이호 연출) 측은 "마지막 방송을 앞두고 휴방을 결정하게 됐다. 제작진은 코로나19 확산 방지 및 스태프, 배우의 안전한 촬영 환경을 위해 이 같은 결정을 내리게 됐다"며 "코로나19 검사를 받은 전원이 음성 판정 결과가 나왔음에도 자가격리 시키고 있으며, 현장의 안전과 감염예방을 최우선으로 고려해 향후 일정을 재개할 방침이다"고 밝혔다.

현재 방송가는 완전한 셧다운 위기다. 19일 KBS2 드라마 '그놈이 그놈이다'에 출연 중이던 배우 서성종이 코로나19 확진 소식을 알려왔고, 그를 시작으로 코로나19 여파는 드라마팀뿐만 아니라 그가 출연 중인 연극 '짬뽕' 팀에도 이어졌다. 함께 '짬뽕'을 연습했던 배우 허동원과 김원해가 나란히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고, 개막 예정이던 공연은 취소가 됐다.

'그놈이 그놈이다'는 다음 주 종영 예정이었으나, 촬영이 중단되며 타격을 받았고 휴방이 결정된 상황. 이 영향으로 출연 배우인 황정음도 코로나19로 인해 인터뷰 진행을 취소했다.

문지연 기자 lunamoon@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아직 대어는 없다" 7파전 신인왕 경합...팀성적도 고려대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