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멀티 엔터테이너 엄정화가 새로운 부캐 만옥으로 본격 활동 시작을 알린 가운데, 다채로운 매력 포인트로 대중들을 사로잡고 있다.
엄정화는 매 출연하는 방송마다 항상 기분 좋은 미소와 활기찬 에너지를 전하며 '인간 비타민'으로서의 매력을 톡톡히 보여주고 있다. 또한, 누군가를 칭찬할 때 보이는 특유의 사랑스러운 표정과 말투는 엄정화의 매력을 배가시키며 보는 이들로 하여금 미소를 짓게 만들었다. 특히 최근 '환불원정대'에서 엄정화는 카리스마 넘치는 의상과 이미지와는 다른 부드러운 말투와 웃음으로 러블리함을 드러내며 토요일 저녁을 해피 바이러스로 물들였다. 또한, 이효리를 비롯해 제시, 화사 후배들에게 시종일관 칭찬을 아끼지 않는 '칭찬 요정'다운 면모까지 갖춰 출연진들은 물론 대중들의 마음까지 훈훈하게 만들었다.
▶ 감탄을 부르는 방부제 미모
▶ 365일 전성기, 능력치 만렙
엄정화는 최근 영화 '오케이 마담'에서 생애 첫 액션 연기를 능수능란하게 보여주며 많은 관람객의 찬사를 받았다. 이어 지난 12일 방송된 '놀면 뭐하니?'에서는 가요계 레전드이자 댄싱퀸인 엄정화의 역대급 무대를 알아보는 '만옥전(傳)'을 통해 변함없는 실력과 에너지로 무대를 재현, '천재 퍼포머'의 저력을 보여줬다. 이처럼, 연기, 노래, 예능까지 여러 분야를 아우르며 활약 중인 엄정화는 TV 화제성 분석 기관 굿데이터 코퍼레이션이 진행한 9월 2주 비드라마 출연자 화제성 조사에서 2위에 랭크되며, 슈퍼 만능 엔터테이이너 다운 엄정화의 위력과 인기를 입증했다.
이처럼 다방면에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만능 엔터테이너로 활약 중인 엄정화는 최근 유튜브 개인 채널을 오픈하며 새로운 분야로의 도전을 예고해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사랑할 수밖에 없는 러블리한 매력과 꾸준한 자기관리, 따라잡을 수 없는 능력치로 365일 전성기를 보내고 있는 엄정화. 늘 '엄정화의 파워'를 뽐내며 열일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엄정화가 앞으로 어떤 새로운 모습으로 활약을 보여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엄정화의 출연으로 매회 높은 화제성을 보여주고 있는 '놀면 뭐하니?'는 매주 토요일 오후 6시 30분 MBC에서 방송된다.
조지영 기자 soulhn1220@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아직 대어는 없다" 7파전 신인왕 경합...팀성적도 고려대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