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공식] '아이' 김향기X류현경, 오늘(2일) '최화정의 파워타임' 출격..향기로운 케미 기대↑

조지영 기자

기사입력 2021-02-02 08:47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휴먼 영화 '아이'(김현탁 감독, 엠씨엠씨 제작)의 김향기, 류현경이 오늘(2일) 오후 1시 SBS 파워FM '최화정의 파워타임'에 출연한다.

'아이'의 김향기와 류현경이 오늘 오후 '최화정의 파워타임'에 출연한다. '최화정의 파워타임'을 통해 처음으로 라디오에 함께 출연하는 김향기와 류현경은 '아이'에 관한 다채로운 이야기와 촬영 현장 비하인드 스토리를 들려줄 예정이다.

특히, 일찍 어른이 되어버린 아이 아영 역할의 김향기와 의지할 곳 없이 홀로 아이를 키우는 초보 엄마 영채 역할의 류현경은 처음이라고 믿기지 않을 만큼 완벽한 연기 호흡을 선보여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 라디오를 통해 빛나는 '향기로운 현경' 케미의 실제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영화를 통해 서로에 대한 찐팬이 된 김향기, 류현경의 유쾌한 입담과 다채로운 매력은 오늘 오후 1시 '최화정의 파워타임' 생방송 보는 라디오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이'는 아동학과 졸업반의 보호 종료 청년이 생후 6개월 아이를 홀로 키우는 여자의 베이비시터가 되면서 시작되는 따뜻한 위로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김향기, 류현경, 염혜란 등이 출연하고 김현탁 감독의 첫 장편 영화 데뷔작이다. 오는 10일 개봉한다.

조지영 기자 soulhn1220@sportschosun.com


▶2021 신축년(辛丑年) 신년 운세 보러가기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