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트롯전국체전' TOP14 인터뷰 공개…오늘(13일) 서바이벌 TOP8 발표 된다 [종합]

김수현 기자

기사입력 2021-02-13 16:16



[스포츠조선닷컴 김수현기자] '트롯 전국체전' TOP14가 솔직 담백한 매력을 예고했다.

13일 정오 '트롯 전국체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트롯 전국체전' TOP14의 인터뷰 영상이 공개됐다.

이번 인터뷰 영상을 통해 TOP14인 재하와 신승태, 신미래, 상호-상민, 오유진, 진해성, 정주형, 반가희, 한강, 최향, 민수현, 김용빈, 김윤길, 박예슬은 무대 위에서 보였던 파워풀하면서도 감성적인 모습은 잠시 내려놓고, 귀엽고 센스 있는 모습 등 다채로운 면모를 선보였다.

특히 TOP14는 간단한 자기소개부터 금메달 공약, 자신만의 매력, 각오, 팬들에게 한마디로 못 다한 이야기를 건네는가 하면, 자신 있는 한소절을 부르며 짧지만 강렬한 임팩트도 안겼다.


매 라운드마다 레전드 무대를 경신하며 준결승까지 진출한 TOP14는 13일 오후 9시 15분에 방송되는 '트롯 전국체전'에서 결승행 티켓을 쟁취하기 위해 2차 시기 무대 경연을 이어간다.

이날 방송에선 2차 시기 무대는 물론, 최대의 변수로 작용할 시청자 판정단의 결과와 함께 행운의 TOP8도 공개된다.

한편 '트롯 전국체전'은 매주 토요일 오후 10시 30분 방송됐고 시청자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았다. KBS는 시청자들의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좀 더 이른 시간대로 편성됐다.

충격에 충격을 더한 대반전의 TOP8이 발표되며 금메달 전쟁에 대대적인 지각변동을 예고한 '트롯 전국체전'은 매주 토요일 밤 9시 15분에 방송된다.

shyun@sportschosun.com


▶2021 신축년(辛丑年) 신년 운세 보러가기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