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최성봉 측 “이틀간 숨 멎어 중태…현재 회복 중”(공식)

박아람 기자

기사입력 2021-02-17 14:11



암투병 중인 가수 최성봉의 근황이 전해졌다.

최성봉 소속사 봉봉컴퍼니는 공신 인스타그램을 통해 최성봉의 현재 건강 상태를 전했다.

소속사는 "지난 8일과 13일 이틀간 최성봉이 갑자기 기절해 숨이 멎어 중태에 빠졌다. 응급실에서 CPR과 위 세척 등을 진행했으며 4시간 정도 치료를 받았다"며 "지금은 다행히 집에서 회복 중이다"고 밝혔다.

이어 "저희 회사는 최성봉이 업무적으로 일이 있을 때만 함께 있을 뿐, 그 외적으론 최성봉 홀로 지내고 있다"며 "주변에 최성봉을 알고 있는 분들께서 곁에서 응원과 격려의 말을 아낌없이 보내주었으면 하는 마음에 이 글을 적는다"고 했다.

끝으로 "최성봉 군이 다시 일어설 수 있도록 진심 어린 응원을 부탁드리겠다"고 당부했다.

한편 최성봉은 지난 2011년 방송된 tvN 오디션 프로그램 '코리아 갓 탤런트' 시즌1의 준우승자로, 당시 '한국의 폴포츠'라는 수식어를 얻기도 했다. tokkig@sportschosun.com



▶다음은 전문

안녕하세요 가수 최성봉 소속사 봉봉컴퍼니입니다.

2월 8일과 2월 13일 이틀간 최성봉 군이 갑자기 기절해 숨이 멎어 중태에 빠졌습니다.

강남 모 대학병원 응급실에서 CPR과 위 세척 등을 진행했으며 4시간 정도 치료를 받았습니다. 지금은 다행히 집에서 회복 중입니다.

사실 저희 회사는, 성봉 군이 업무적으로 일이 있을 때만 함께 있을 뿐, 그 외적으론 성봉 군 홀로 있습니다. 다행히 회사직원과 함께 있을 때, 불미스러운 일이 생겼지만, 과거 몇 년간 스스로 응급실과 치료를 비밀리에 다닌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봉봉컴퍼니 측은 주변에 최성봉 군을 알고 있는 분들께서 곁에서 응원과 격려의 말을 아낌없이 보내주었으면 하는 마음에 이 글을 적습니다

최성봉 군이 다시 일어설 수 있도록 진심 어린 응원을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1 신축년(辛丑年) 신년 운세 보러가기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