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 이승미 기자]'사랑의 콜센타' TOP6 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가 대한민국 대표 오디션 스타들 픽(Pick)6 홍자-치타-카더가든-백아연-안예은-변현민과 오색찬란한 '오디션 스타' 특집을 가동한다.
여기에 '오매불망 영웅님 바라기'로 통하는 '픽6'의 안예은이 드디어 임영웅과 만나게 돼 이목을 집중시켰다. 안예은은 '미스터트롯' 경연 때부터 임영웅에 대한 팬심을 드러내며 "내 곡을 주고 싶다"라고 밝혔던 터. 임영웅은 안예은이 만든 곡 '상사화'를 '사랑의 콜센타' 3회에서 부르며 절절한 감성으로 큰 감동을 준 바 있다. 임영웅의 무대에 시종일관 홀릭한 채 성덕 등극을 알린 안예은의 모습이 현장의 열기를 더욱 후끈하게 만들었다.
그런가 하면 임영웅은 안예은 뿐 아니라 여성 게스트들 모두를 녹아내리게 만든 달콤한 노래를 선보이는가 하면, "트로트 오디션이 아닌 다른 오디션에 나갔다면 이 노래를 불렀을 것"이라는 설명과 함께 무명시절 자주 불렀던 특별한 노래까지 열창, 무대를 장악했다. 과연 임영웅이 선보인 귀호강 노래를 어떤 것일지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한편 TV CHOSUN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사랑의 콜센타' 45회는 오는 5일(금) 밤 10시에 방송된다.
이승미 기자 smlee0326@sportschosun.com
2021 신축년(辛丑年) 신년 운세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