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송혜교, 장기용, 최희서, 김주헌이 출연을 확정했다.
장기용은 남자 주인공 윤재국으로 분한다. 윤재국은 러브콜이 끊이지 않는 핫한 프리랜서 패션 전문 포토그래퍼. 머리, 재력, 타고난 외모까지 갖춘 윤재국의 가장 큰 매력은 사랑 앞에서도 쿨하고 트렌디한 모습이다. '이리와 안아줘', '검색어를 입력하세요www' 등 매 작품 특별한 행보를 보여준 배우 장기용이 '지금, 헤'를 통해 보여줄 본격 로맨스가 궁금하다.
송혜교, 장기용과 함께 주목해야 할 배우가 최희서, 김주헌이다. 최희서는 극 중 패션회사 디자인팀 총괄이사 황치숙 역을 맡았다. 황치숙은 하영은과 여고 동창생. 완벽한 재력을 갖춘 자칭 셀럽이지만 한편으로는 결핍 투성이인 인물이라고 할 수 있다. 영화 '박열'로 강렬한 인상을 남긴 후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비밀의 숲2' 등 다양한 작품에서 다채로운 연기를 펼쳐온 최희서의 매력이 안방극장도 사로잡을 수 있을지 주목된다.
송혜교, 장기용, 최희서, 김주헌. '지금, 헤' 속 매력적인 이별 이야기, 사랑 이야기를 그려낼 4명의 주인공이 공개됐다. 2021년 하반기 시청자를 사로잡을 최고의 화제작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는 오는 4월 첫 촬영을 시작하며, SBS 하반기 편성 예정이다.
supremez@sportschosun.com
2021 신축년(辛丑年) 신년 운세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