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공식] "본 적 없는 홍보"…'자산어보' 설경구X변요한X이준익 감독, 11일 '두데'→트위터라이브 출연

조지영 기자

기사입력 2021-03-11 09:18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사극 영화 '자산어보'(이준익 감독, 씨네월드 제작)가 11일 MBC FM4U '두시의 데이트 뮤지, 안영미입니다'와 트위터블루룸 라이브를 시작으로 본격적으로 홍보 활동에 나선다.

먼저 이준익 감독, 설경구, 변요한은 11일 오후 3시 MBC FM4U '두시의 데이트 뮤지, 안영미입니다'를 통해 청취자들을 만난다. '자산어보'에서 바다 생물에 눈을 뜬 학자 정약전으로 변신한 설경구와 글 공부가 좋은 청년 어부 창대 역의 변요한, 연출을 맡은 이준익 감독은 이번 라디오를 통해 풍성한 제작 및 촬영 비하인드를 나눌 예정이다. 특히, DJ 뮤지, 안영미와 만난 세 사람이 재치 넘치는 입담으로 특별한 재미를 전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어 오후 8시에는 '자산어보' 트위터블루룸 라이브가 진행된다.트위터블루룸 라이브는 정치, 사회, 문화, 예술 등 다양한 분야의 유명 인사가 출연해 트위터 오피스 내 블루룸에서 팬들과 소통하는 실시간 방송이다. 메가박스 공식 트위터 계정과 트위터 코리아 계정에서 동시 생중계되는 '자산어보'트위터블루룸 라이브에서는 영화에 관한 다양한 토크와 Q&A 시간으로 영화를 기다리는 팬들의 궁금증을 풀어줄 예정이다. 또한 4자 토크, 스피드 밸런스 게임, 짤 생성 코너를 통해 이준익 감독, 설경구, 변요한의 환상적인 호흡을 확인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Q&A 시간에는 전 세계 팬들이 방송 전에 보낸 질문에 답하며 글로벌 팬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할 예정이며 이준익 감독, 설경구, 변요한에게 궁금한 질문은 해시태그와 함께 트윗에 남기면 된다.

'자산어보'는 흑산도로 유배당한 정약전이 섬 청년 창대를 만나 신분과 나이를 초월한 벗의 우정을 나누며 '자산어보'를 함께 집필하는 이야기를 다룬 작품이다. 설경구, 변요한, 이정은, 도희 등이 가세했고 '변산' '박열' '동주'를 연출한 이준익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오는 31일 개봉한다.

조지영 기자 soulhn1220@sportschosun.com


▶2021 신축년(辛丑年) 신년 운세 보러가기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