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공식] 문가영X김희철 '철춘레시피' 150여개국에 공개

문지연 기자

기사입력 2021-03-12 16:43



[스포츠조선 문지연 기자] 배우 문가영과 슈퍼주니어 김희철이 주연을 맡은 웹드라마 '청춘레시피'가 첫 방영된다.

오는 3월 14일 빵야TV에서 김희철(슈퍼주니어) X 문가영 주연의 웹드라마 '청춘레시피'가 빵야TV에서 첫 방영된다. 방송은 3월 14일 일요일 낮 2시, 저녁 8시에 총 2회, 웹드라마 '청춘레시피' 1부 부터 10회까지 정주행으로 150개국 전세계에 라이브 스트리밍 된다.

빵야TV 사이트에 방영권은 3월 11일 17시에 오픈되어, 현재 150개국 국내외 웹드라마 시청자들과 팬들이 방영권 패키지를 구매하고 있다. 각종 SNS를 통해 응원 메세지가 쏟아지고 있는 상황이다. 이에 공동 제작사 스타스토리이엔티측 관계자는 "이렇게 많은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드리며, 제작과 방송까지 4년이란 뜻하지 않은 긴 시간동안 '청춘레시피' 방영을 기다려 주신 만큼 만전을 다해 서비스 하고 빵야TV와 웹드라마 시장의 새로운 도전을 지켜봐주시고 응원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웹드라마 '청춘 레시피' 은 주식회사 빵야네트웍스(빵야TV)와 주식회사 스타스토리이엔티가 공동 제작한 웹드라마로 스캔들 조작스토리 전문 데이트코치의 전성기(김희철)와 배우 소속사의 신인배우로 위장 잠입한 연예부 기자 차수빈(문가영)의 달콤한 청춘 로맨스이다.

문지연 기자 lunamoon@sportschosun.com




▶2021 신축년(辛丑年) 신년 운세 보러가기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