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강철부대' 츄 "게임으로 총기 알게돼, 실제 이름과 같은지도 이번에 알았다"

고재완 기자

기사입력 2021-03-23 14:34


사진=채널A

[스포츠조선 고재완 기자]"게임으로 총기 알게돼, 실제 이름과 같은지도 이번에 알았다."

이달의 소녀 츄는 23일 온라인중계한 SKY-채널A 신규 예능 '강철부대'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이같이 말했다.

츄는 사실 총기에 대해 관심이 있다. 정보도 가지고 있기 때문에 강철부대에서 총기담당을 하고 있다"며 "총기류 중에는 M4를 가장좋아한다. 게임으로 알게 됐다"고 웃었다.

이어 그는 "사실 멤버들과 사격 게임으로 총을 접하게 됐다. 총기명이나 타격감에 대해 얕은 지식을 알게 됐다. 강철부대를 통해 자세하게 공부하려고 한다"며 "실제 총기명이 게임속에서의 것과 똑같은지도 원래 몰랐다. '강철부대'를 보면서 가족 국민을 지키는 원동력이 무엇인지 알고 싶다"고 전했다.

한편 23일 첫 방송하는 는 최정예 특수부대 출신 예비역들이 팀을 이뤄 각 부대의 명예를 걸고 싸우는 밀리터리 팀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다.

'강철부대'는 초월적 피지컬과 고도의 멘탈을 요구하는 극한의 미션과 '리얼 특수부대'의 자존심을 건 대결로 안방극장을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특히 전략 분석팀의 특급 케미와 최강 특수부대의 조합이 시선을 사로잡고 있어 첫 방송을 더욱 기대케 하고 있다.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


▶2021 신축년(辛丑年) 신년 운세 보러가기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