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공식] '어른들은 몰라요' 안희연, 24일 '두시탈출 컬투쇼' 스페셜 DJ 출연 확정

조지영 기자

기사입력 2021-03-23 08:36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휴먼 영화 '어른들은 몰라요'(이환 감독, 돈키호테엔터테인먼트 제작)를 통해 첫 스크린 데뷔를 앞둔 배우 안희연(하니)이 오는 24일 오후 2시 SBS 파워 FM '두시탈출 컬투쇼'생방송 출연을 확정했다.

'어른들은 몰라요'는 안희연의 첫 스크린 데뷔작으로 화제를 모은다. 안희연은 이번 작품에서 10대 임산부 세진(이유미)의 유산 프로젝트를 돕는 가출 4년차 동갑내기 주영 역을 맡아 파격적인 연기 변신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으는 가운데,오는 4월 영화 개봉을 앞두고 '두시탈출 컬투쇼' 출연을 확정했다.

오는 24일 오후 2시, 생방송 보이는 라디오로 진행되는 '두시탈출 컬투쇼'에는 안희연이 스페셜 DJ로 특별 출연하며, 솔직한 입담과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청취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또한, '어른들은 몰라요' 촬영 현장 비하인드부터 생애 첫 스크린 데뷔를 앞두고 있는 소감까지, 배우로 완벽 변신한 그의 진솔하고 다채로운 이야기를 전할 예정이다.

이처럼 '어른들은 몰라요'에 대한 풍성한 이야기와 스페셜 DJ로 변신한 안희연의 모습은 오는 24일 오후 2시 SBS 파워 FM '두시탈출 컬투쇼'에서확인할 수 있다.

'어른들은 몰라요'는 가정과 학교로부터 버림받은 10대 임산부가 가출 4년 차 동갑내기 친구와 함께 험난한 유산 프로젝트를 시작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이유미, 안희연, 신햇빛, 이환 등이 출연했고 '박화영'의 이환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오는 4월 개봉 예정.

조지영 기자 soulhn1220@sportschosun.com


▶2021 신축년(辛丑年) 신년 운세 보러가기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