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연예계 대표 애견인 이경규가 '찐경규'에서 반려견 훈련사 강형욱과의 '취중찐담'을 펼치며, '개' 하나로 통하는 유쾌한 토크를 펼칠 계획이다.
오는 7일(수) 오후 5시 카카오TV 오리지널 '찐경규'에서는 '취중찐담 with 강형욱' 편이 공개되며, 훈련사 사제지간인 이경규와 강형욱의 '개'에 얽힌 토크가 펼쳐진다. '찐경규'를 통해 이수근, 서장훈, 장도연, 박명수 등 여러 예능인들을 만나며 다채로운 토크로 웃음을 선사하고 있는 이경규는 이번 취중찐담을 통해 훈련사 스승 강형욱과 한층 친근하고 편안한 만남을 가질 예정. 두 사람은 드넓은 야외에서 이경규의 반려견 두치까지 함께하는 가운데 개에 얽힌 다양한 궁금증들을 해소하고, 웃음 가득한 일화들까지 풀어낼 계획이다.
|
또한 이번 취중찐담에서는 강형욱의 출연을 맞아 개껌 속에 숨겨진 다양한 질문들에 대답해 보는 '개껌 토크'도 마련돼 관심을 모은다. 강형욱은 성격별로 궁합이 잘 맞는 견종 등 견주들에게 도움이 될 만한 질문은 물론, 아이 훈육과 강아지 훈련 중 어느 쪽이 더 힘든지, 외국인들도 인정한 '핫가이'로 꼽히는 자신의 모습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 술 취해서 '개'가 된 친구는 어떻게 조련하는지, 강형욱도 화가 나면 '개'가 들어가는 욕을 하는지 등 상상초월 질문들까지 답하며 재미를 줄 예정. 특히 강형욱은 '개'가 들어가는 욕을 쓰지 않기 위해 다른 욕을 연습했었다는 이색 에피소드를 밝혀 호기심을 자극한다. 또한 이경규는 반려견에 대한 일화를 이야기하던 중, 생방송 출연 중 갑작스럽게 찾아온 공황 장애로 힘들고 당황스러웠던 때 반려견 두치가 도리어 자신을 무대로 이끌어줬던 사연을 밝혀 현장에 찡한 감동을 전파했다고.
'예능 대부' 이경규의 파란만장 디지털 예능 도전기를 담은 '찐경규'는 매주 수요일 오후 5시 카카오TV를 통해 공개된다.
supremez@sportschosun.com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