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타오월드협회의 이여명 회장이 '기적의 복뇌건강법'(타오월드)을 출간했다. 국내 최초의 장기힐링 마사지 권위자 이여명 회장은 이 책에서 뱃속에 존재하는 또 다른 뇌, 일명 '복뇌'를 다룬 신개념 건강법을 소개했다.
이 책은 '뱃속에도 뇌가 있다'는 사실을 바탕으로 복뇌를 일깨우는 운동과 배꼽호흡, 셀프 장기 마사지법, 배꼽명상법 등을 망라한 '복뇌건강법'을 공개했다.
복뇌건강법은 장을 풀어주는 간단한 동작과 댄스워킹, 셀프 장기마사지, 배꼽호흡, 배꼽명상 등으로 이를 활용해 누구나 손쉽게 자신의 질병을 극복하는 데 활용할 수 있다고 한다.
특히 그가 국내 처음으로 보급한 장기마사지는 오장육부를 해독(解毒)하고 균형을 잡아주는 자연의학의 핵심요법이다. 그는 수많은 사람들에게 복뇌건강법을 실천하도록 권유해 당뇨, 고혈압, 복부비만은 물론 소화불량과 불임, 성기능 문제, 우울증까지 치유한 바 있다고 한다.
이여명 회장은 1997년부터 국내 최초로 타오양생법을 바탕으로 한 장기힐링 마사지와 세계 최초로 타오수련에 입각한 4브레인 생활수행을 체계화하여 보급 중이다. KBS, MBC, SBS 및 여러 케이블 방송에 출연하여 장기힐링 마사지를 전파한 바 있다. 대학교나 기업체, 공공기관에서도 꾸준히 강의해 오며 복뇌건강법을 국민건강 운동으로 자리매김하는데 힘써 왔다.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