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닷컴 김준석 기자] '신상출시 편스토랑' 김재원이 콩비지 함박스테이크(콩박스테이크)로 3승을 거머쥐었다.
이렇게 완성된 김재원의 콩비지 함박스테이크(콩박스테이크)는 셰프 어벤져스로부터 역대급 극찬을 이끌었다. 레이먼킴 셰프는 "극강의 부드러움 속 양파 씹히는 맛이 조화로웠다. 상품화로는 초고수라고 생각한다. 상품을 기획해 본 사람 같다"라고 감탄했다. 박준우 셰프 역시 "소스가 어마어마했다. 이 소스만 올리면 모든 요리가 완성될 것 같다"라고 호평을 쏟아냈다.
사실 이날 편셰프들이 선보인 최종 메뉴들은 모두 쟁쟁했다. 이영자는 병아리콩을 활용한 카레에 쫄면을 더한 쫄병카레를, 이유리는 완두콩 가루를 넣어 튀긴 닭연골과 각종 콩 튀김 요리인 콩닭콩닭을, 류수영은 콩국물에 졸인 면에 직접 땅콩-참깨를 갈아 만든 소스를 더해 최고의 고소함을 완성한 콩깨면을 내놓았다. 모두 더할나위 없는 메뉴들이었다. 이에 "오늘 메뉴 4개가 다 미쳤다"라는 감탄까지 나왔을 정도.
이날 김재원은 "아빠는 이준이가 맛있어하면 만족해"라며 귀염둥이 아들 이준이를 향한 무한 애정을 드러냈다. 실제로 김재원은 아들 이준이가 좋아하는 함박 스테이크를 최종 메뉴로 선택, 아이들도 잘 먹을 수 있도록 부드러운 식감으로 만들었다. 아들 이준이가 좋아할 메뉴를 개발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최고의 아빠 김재원. 김재원의 우승이 따뜻하게 느껴지는 이유이다.
한편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은 매주 금요일 밤 9시 40분 방송된다. '콩'을 주제로 한 '신상출시 편스토랑' 24번째 출시 메뉴 김재원의 콩비지 함박스테이크(콩박스테이크)는 간편식과 밀키트 형태로 편의점과 온라인을 통해 맛볼 수 있다.
narusi@sportschosun.com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