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연중 라이브'가 가수 이하늘 동생 이현배의 사망, 배우 서예지에 대한 끊임없는 논란에 대해 파헤친다.
오는 23일 금요일 저녁 8시 30분에 방송되는 KBS2 생방송 '연중 라이브'에서는 가수 이하늘 동생 故 이현배의 사망 소식과 서예지에 대한 끊임없는 의혹을 '연중 이슈'에서 만나본다. 더불어, 제2의 인생을 시작한 스타들의 사연이 공개되는 '차트를 달리는 여자'와 환상의 케미를 자랑하는 '트롯 모자' 임주리X재하의 고품격 라이브 무대까지 <연중 라이브>에서만 볼 수 있는 소식들이 안방극장을 찾아갈 예정이다.
더불어, 지난주에 이어 계속해서 논란에 휩싸이고 있는 배우 서예지에 대해 조명한다. 서예지의 과거 발언들과 확인되지 않은 사생활 관련 보도들이 쏟아지고 있는 가운데. '연중 라이브'에서는 연예계 논란에 대한 대중의 심리는 무엇일지 전문가 인터뷰를 진행, 서예지에 관련된 논란을 심층적으로 파헤친다.
다음으로, 랭킹 코너 '차트를 달리는 여자'에서는 새로운 적성을 찾아 제2의 인생을 보내고 있는 '연예계 N잡스타 TOP7'이 공개된다. 본캐를 뛰어넘는 넘사벽 수입은 기본, 180도 달라진 스타의 인생이 공개될 예정인 가운데. 각종 CF를 섭렵했던 배우에서 연 매출 약 200억 원의 쇼핑몰 CEO로 변신한 스타부터 약 30억 원의 빚을 청산하고 최근 연 매출액 약 350억 원을 달성한 푸드 기업 CEO 스타까지! 각양각색 부캐로 변신한 스타들의 사연이 공개될 것으로 알려져 기대감을 모은다. 과연 많은 스타들을 제치고 1위에 등극한 스타는 누구일지 이날 방송에서 공개된다.
jyn2011@sportschosun.com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