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 문지연 기자] 드라마월드에 반가운 얼굴이 대거 등장한다. 김윤지, 다솜, 보라, 이희준, 송진우가 '드라마월드'에 특별 출연해 극의 재미를 높일 예정이다.
이희준은 무명에서 단 순간 탁구 유망주로 주목받는 유대수 역을 맡았다. 88년을 배경으로 한 탁구 드라마에서 남자 주인공이 플래시백에 갇히자, 무명이었던 유대수가 새로운 유망주로 주목받는 것. 보라는 군대를 주제로 한 드라마 속 주인공인 군인으로 분할 예정으로 알려져 있어 관심을 집중시킨다.
글로벌 유니크 콘텐츠 채널 라이프타임의 오리지널 드라마 '드라마월드'(제작사 Third Culture Content / 공동제작사 래몽래인)는 매주 금, 토 밤 11시 30분 라이프타임 채널을 통해 방송되며 온라인은 OTT채널 티빙(TVING)을 통해 독점으로 공개된다. 라이프타임은 KT 올레tv 78번, SK Btv 89번, LG U+ TV 83번, 스카이라이프 86번에서 시청할 수 있다.
글로벌 미디어 그룹 에이앤이 코리아가 보유한 라이프타임은 100여 개국에서 1억 5000만 시청가구를 확보하고 있는 글로벌 유니크 콘텐츠 브랜드다. TV 무비, 드라마, 리얼리티, 라이프스타일, 요리/댄스 컴피티션, 한국 자체 제작 프로그램을 통해 이색적인 엔터테인먼트 브랜드로 발돋움하고 있다. 또한 라이프타임은 작년 6월 방영한 '편의점 샛별이'를 시작으로 올해 4월 공개한 '드라마월드'의 투자 제작까지 진행하며 한국 콘텐츠 시장에 대한 전략적 투자 및 제작을 지속할 예정이다.
문지연 기자 lunamoon@sportschosun.com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