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세계적인 음악 매거진 롤링스톤(Rolling Stone)이 한국에 본격 상륙을 알린 이후 롤링스톤 코리아(Rolling Stone Korea) 가 5월 첫 창간호 를 공식 론칭을 알린 가운데 가수 임영웅 과 함께한 화보를 10일 공개했다.
사진 속 임영웅 은 청량감 을 내뿜는 블루자켓 과 흰 망사 브이넥 니트를 입고서 마이크 를 들고 카메라 를 응시하고 있다. 요즘 대세 '임영웅' 은 창간호 화보 촬영과 더불어 인터뷰를 통해 평소에는 쉽게 볼 수 없었던 새로운 매력을 맘껏 표출했다.
|
많은 관심과 기대 속에 베일은 벗은 롤링스톤 코리아 창간호에는 싸이(PSY)가 이끄는 피네이션(P NATION) 소속 멤버(싸이, 제시, 현아, 던, 헤이즈, 디아크)를 필두로 가요계의 한 획을 그은 윤상, 에픽하이, 넬, 새소년과 Bad Bunny, 24KGoldn 등 세계적인 아티스트들의 이야기를 담아냈다고 전했다.
롤링스톤코리아 메거진 은 공식 온라인 몰, 온라인 서점, 공식 유투브 채널 , SNS 등 을 통해 만나 볼 수 있으며 롤링스톤코리아 에 참여한 아티스트의 이야기를 담은 영상을 유투브 를 통해 순차적 으로 공개 할 예정이라고.
현재 롤링스톤코리아 는 첫 창간호 가 교보 문고 등 각종 온라인 문고 사이트 에서 베스트 셀러 에 등극하며 성공적인 안착을 했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