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해외 첫 시사 이후 폭발적인 호평 세례를 받고 있는 디즈니 라이브 액션 영화 '크루엘라'(크레이그 질레스피 감독)가 오는 26일 전 세계 최초 개봉을 앞둔 가운데, 웹 예능 '제시의 쇼!터뷰'에 크루엘라 역의 엠마 스톤이 특별 게스트로 출연을 예고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한국 팬들을 위해 준비한 특별 비하인드 스토리부터 엠마 스톤의 다채로운 매력을 만나볼 수 있는 이번 '제시의 쇼!터뷰'는 오는 27일 저녁 6시 30분에 확인할 수 있다.
'크루엘라'는 해외에서 첫 시사 후 '올해 가장 놀라운 영화'(JoBlo.com) '우리의 마음을 완전히 훔쳐버린 영화'(Nerd Reactor) '디즈니 실사 영화 중 최고의 작품'(ComicBookMovie.com) '모든 것이 끝내주게 멋있고! 완전히 파격적이다'(Fresh Fiction) 등 작품 전체를 아우르는 최고의 찬사가 이어졌다.
'크루엘라'는 디즈니 클래식 애니메이션 '101마리 달마시안'의 광기 어린 악녀이자 디즈니 역사상 가장 독보적인 빌런 크루엘라의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엠마 스톤, 엠마 톰슨, 마크 스트롱 등이 출연했고 '아이, 토냐'의 크레이그 질레스피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오는 26일 오후 5시 전 세계 최초 국내 개봉한다.
조지영 기자 soulhn1220@sportschosun.com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