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 이승미 기자]'나 혼자 산다'에서 '파테크'로 화제를 모았던 샤이니 키가 무지개 라이브에 재출연한다. 무성한 텃밭에서 첫 수확을 시작한 '새싹 농부' 키는 큰 손 '키 이모'의 면모를 뽐내며 레몬 딜 버터부터 대파 김치까지 침샘 자극하는 텃밭 요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28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기획 안수영 / 연출 허항 김지우)에서는 텃밭에서 첫 수확에 성공한 샤이니 키의 텃밭 요리를 공개한다.
샤이니 키는 직접 수확한 허브 딜을 이용해 정성스럽게 '레몬 딜 버터'를 요리한다. 지난 방송에서 스튜디오에 출연했던 키는 이지훈 회원의 레몬 딜 버터 요리를 보고 무지개 회원들에게 대용량으로 만들어 오겠다고 약속한 바.
키는 "입이 문제예요"라며 후회를 하는 듯 하면서도 무지개 회원들을 생각하며 인심을 가득 담은 레몬 딜 버터를 완성했다고 해 그 맛이 어떨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또한 파테크에 성공한 샤이니 키는 '대파 김치' 만들기에 나서 기대를 모은다. 대용량은 처음 만들어 본다는 키는 '요만치' 스킬을 발휘해 간이 딱 맞는 '대파 김치'를 성공적으로 만들었다고 해 그의 주부9단급 요리 실력이 기대를 모은다. 이어 대용량 '대파 김치'를 밀폐 용기에 소분한 키가 손수 메세지까지 적는 모습이 포착돼 대용량으로 '대파 김치'를 담그게 된 이유가 무엇인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28일밤 11시 5분 방송.
이승미 기자 smlee0326@sportschosun.com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