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골라자봐' 홍현희 양세찬 "사랑과 캠핑의 설렘, 두가지 다 찾을 수 있어"

기사입력 2021-06-16 10:51



[스포츠조선 고재완 기자] "사랑과 캠핑의 설렘, 두가지 다 찾을 수 있어"

배우 홍현히 양세찬이 16일 온라인 중계한 디스커버리채널 신규 캠핑 버라이어티 '호동's 캠핑존-골라자봐'(이하 골라자봐)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이같이 말했다.

이날 홍현희는 "캠핑은 원래 두근거린다. 그곳에서 나의 반쪽까지 찾는 것은 어디서도 찾을 수 없다. 사랑과 캠핑의 설렘, 두가지를 찾을 수 있다"고 자신이 맡은 '팅존'을 자랑했다.

이어 그는 "코로나 때문에 소개팅 미팅이 다끊겼다고 하더라"며 "'팅존'에서는 할 수 있다. 많은 솔로들이 왔으면 좋겠다"고 홍보했다.

양세찬은 "'팅존'에서 솔로들이 캠핑도 즐기고 사랑의 설렘도 느끼게 해드리겠다"고 전했다.

한편 16일 첫 방송하는 '골라자봐'는 연예인들과 일반인들이 다양한 콘셉트의 캠핑을 즐기는 신규 캠핑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전국의 캠핑 스폿(SPOT)을 찾아가 각 지역의 특색을 살린 프라이빗 캠핑존을 운영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 프라이빗 캠핑존은 총괄 관리자 강호동을 필두로 캠핑 음식을 먹으며 특별한 사연을 함께 이야기하는 '먹존' 이상민 솔로 캠퍼들의 로맨틱한 사랑이 피어나는 '팅존' 양세찬, 홍현희 리얼 자연을 체험하는 야생 캠핑 '생존' 조재윤 등이 존(ZONE) 지기로 활약한다.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