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 이승미 기자]제25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코리안 판타스틱장편 경쟁부문 초청, '족구왕'의 뒤를 이어대학생들의 꿈과 현실을 그린 학식코믹액션 '액션히어로'(이진호 감독, 한국예술종합학교 제작)가 7월 21일 개봉을 확정하며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액션히어로'는 꿈은 액션 배우,현실은 공무원 준비생인 대학생 주성(이석형)이 우연히 부정입학 협박편지를 발견하고,액션영화를 찍으며 악당을 때려잡는 학식코믹액션영화다.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영화 속 5명 캐릭터의 매력과 액션, 코믹 그리고 지금껏 본 적 없는 학식이 히어로의 활약을 예고한다. 또한 이석형, 이주영, 김재화, 장인섭, 이세준까지 각양각색 매력을 지닌 연기본좌 배우들이 한데 모여 어떤 연기 시너지를 보여줄지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액션히어로'는 "입시비리?!머선129 불공정은 못 참는 학식이들의 액션 반란"이라는 카피에서도 느낄 수 있듯 불공정을 거부하는 MZ세대들이 공감할 수 있는 스토리를 담고 있어 눈길을 끈다. 또한 '액션히어로'는 우연히 입시비리를 고발하겠다는 협박 편지를 발견한 평범한 대학생 주성이 입시비리를 소재로 액션영화를 찍기로 하고 협박 편지를 쓴 자,이를 찍는 자, 그리고 찍히는 자가 꼬리에 꼬리를 무는 대결을 펼치며 학식이 히어로와 악당 그리고 웃음과 공감, 뼈있는 풍자까지 놓치지 않고 선사할 예정이다. 이미 '액션히어로'는 제25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코리안 판타스틱 장편 경쟁부문에 초청되어 예비 관객들에게 화제작으로 손꼽히고 있다.
7월 21일 개봉.
이승미 기자 smlee0326@sportschosun.com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