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 이승미 기자]전 세계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글로벌 그룹 '블랙핑크'의 데뷔 5주년 기념 영화 '블랙핑크 더 무비(BLACKPINK THE MOVIE)'의 예고편이 블랙핑크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되자마자 엄청난 지구촌 팬들의 반응을 이끌어내며 '월드 스타'의 위엄을 입증했다.
8월 4일 개봉을 앞둔 '블랙핑크 더 무비' 예고편은 7월 14일 오후 6시 정각 공개됐다. 멤버 4인의 진심과 심장이 터질 듯한 공연 현장의 열기를 가득 담은 예고편이 공개되자 3시간 12분 만인 오후 9시 12분경 조회수 100만을 돌파했으며, 전세계 팬들은 3만2000여개의 댓글로 뜨겁게 호응했다. 이후 오후 10시 27분경에는 조회수가 151만회까지 점프했으며, 만 하루를 조금 넘긴 지난 7월 16일 오전 10시경에는 380만회를 기록했다. 약 4만 9000건의 댓글은 블랙핑크에 대한 글로벌 팬들의 무한 사랑을 보여준다.
댓글은 영어가 주를 이뤘으며, 다양한 국가의 언어도 많이사용돼 블랙핑크가 단순한 K-POP 스타가 아닌 '월드 스타'임을 확인하게 했다.
|
'블랙핑크 더 무비'는 4명의 멤버와 팬덤 '블링크'를 비롯한 전세계 K-POP 팬들이 '+1'이 되어 완성한 글로벌 그룹 '블랙핑크'의 데뷔 후 5년과 무대를 담은 영화이다. 그동안 공개되지 않았던 각 멤버의 개성에 꼭 맞는 세트장에서 펼쳐지는 색다른 모습과 스페셜 인터뷰, 그리고 10여 곡이 넘는 히트곡 무대들을 선보인다. 특히 현장감을 극대화해 재편집된 2021년 'THE SHOW' 및 2018년 'IN YOUR AREA' 공연 실황 장면은 마치 팬미팅과 콘서트 현장을 동시에 스크린으로 옮겨온 듯한 감동을 전 세계 팬들에게 전할 예정이다. 일반관인 2D를 포함해 스크린X와 4DX, 4DX 스크린까지 다양한 포맷으로 상영돼, 공연에 목말랐던 팬들에게 콘서트 현장의 생생한 감동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오는 8월 4일 글로벌 개봉하는 '블랙핑크 더 무비(BLACKPINK THE MOVIE)'는 국내에서는 CGV 단독 개봉한다.
이승미 기자 smlee0326@sportschosun.com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