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 문지연 기자] 6주 연속 꾸준한 시청률 상승을 보이며 매회 화제의 중심에 있는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가 조정석, 유연석, 정경호, 김대명, 전미도의 '열창하는 99즈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는 놀 때는 누구보다 신나게 즐기는 익준(조정석 분), 정원(유연석 분), 준완(정경호 분), 석형(김대명 분), 송화(전미도 분)가 열정을 다해 열창하는 순간을 담았다. 먼저 99즈 내 공식 음치 송화가 센터 자리에서 혼신의 힘을 다해 노래하는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누가 마이크라도 뺏어갈까 두 손 가득 마이크를 감싸고 있는 그녀의 사랑스러운 모습이 보는 이들을 미소 짓게 한다. 또한 신난 송화를 중심으로 격렬하게 탬버린을 흔들며 분위기를 띄우고 있는 준완, 손짓과 얼굴 표정에서 이미 음악과 혼연일체가 된 듯한 석형의 적극적인 모습이 폭소를 유발한다.
한편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는 누군가는 태어나고 누군가는 삶을 끝내는 인생의 축소판이라 불리는 병원에서 평범한 듯 특별한 하루하루를 살아가는 사람들과 눈빛만 봐도 알 수 있는 20년지기 친구들의 케미스토리를 담은 드라마다. 오는 7월 29일(목) 밤 9시에는 스페셜편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 하드털이'가 방송되며, 8월 5일 오후 9시에 7화가 본방송된다.
문지연 기자 lunamoon@sportschosun.com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