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 이승미 기자]세계적인 팬덤을 형성하고 있는 글로벌 그룹 '블랙핑크'의 데뷔 5주년 기념 영화 '블랙핑크 더 무비(BLACKPINK THE MOVIE)'가 8월 8일, 국내 '블링크'들을 축제 분위기로 몰아넣을 '특별회차' 상영 이벤트들을 줄줄이 마련한다.
|
응원봉 증정 '스페셜 상영회'가 티켓 오픈 13분만에 매진되는 기염을 토해낸 가운데, 이어서 티켓을 오픈할 '응원봉 상영회'와 '데뷔시' 역시 치열한 '피켓팅'이 예상된다.
한편, 지난 29일 국내 예매를 시작한 CGV에서는 블랙핑크의 데뷔 5주년을 축하하고자 하는 팬들을 위해 다채로운 현장 증정품과 특별 상영관을 마련했다. 사전예매 후 개봉 1주차에 영화를 관람하면, 관람 포맷 구분 없이 2만 명을 대상으로 블랙핑크의 모습을 필름 형태로 담아 소지할 수 있는 '필름마크'를 선물한다. '필름마크'는 각 멤버별로 총 4종이 마련되며 이 중 1종을 좌석당 1개씩 선착순 랜덤 증정해 4종 모두를 모으고자 하는 팬들의 반복관람이 예상된다. 또 '블랙핑크 더 무비'의 주요 장면들로 만든 '포토플레이 시크릿 컷'도 소장가치 만점의 증정품으로 마련된다.
CGV 단독 개봉으로 선보이는 '블랙핑크 더 무비'는 4명의 멤버와 팬덤 '블링크'를 비롯한 전 세계 K-POP 팬들이 '+1'이 되어 완성한 글로벌 그룹 '블랙핑크'의 데뷔 후 5년과 무대를 담은 영화이다. 각 멤버의 개성에 꼭 맞는 세트장에서 펼쳐지는 색다른 모습과 미공개 스페셜 인터뷰, 현장감을 극대화해 재편집된 2021년 'THE SHOW' 및 2018년 'IN YOUR AREA' 공연 실황을 포함해 10여 곡이 넘는 히트곡 무대들이 영화에 담겨있다.
8월 4일 글로벌 개봉하는 '블랙핑크 더 무비(BLACKPINK THE MOVIE)'는 국내에서는 CGV 단독 개봉으로 CGV 앱과 홈페이지에서 29일 예매가 개시되었으며, 해외의 100여 개 국가의 개봉 정보는WWW.BLACKPINKTHEMOVIE.COM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승미 기자 smlee0326@sportschosun.com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