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 문지연 기자] JTBC '바라던 바다'의 다채로운 콘텐트가 높은 화제성을 이어가고 있다.
특히 온유-이수현-로제가 함께 부른 앨리샤 키스(Alicia Keys)의 'If I Ain't Got You'는 조회수 790만회, 로제가 부른 존 메이어(John Mayer)의 'Slow Dancing In A Burning Room'은 조회수 770만회에 이른다. 또한 김고은과 이동욱의 호흡이 돋보이는 영상과 이수현과 로제가 김고은과 전화번호를 교환하며 훈훈한 친분을 다지는 영상 등 다양한 에피소드를 담은 콘텐트가 재미와 공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여기에 JTBC Entertainment, JTBC MUSIC 채널에 업로드 된 '바라던 바다'의 영상 조회수를 합산하면 총 1억뷰를 훌쩍 넘긴다.
'바라던 바다'의 팬들과 소통하기 위해 만든 공식 SNS 알바생 '바다씨(@barda_sea)'도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알바생 바다씨는 '바라던 바다'의 인스타그램을 운영하는 가상의 홍보 캐릭터. 론칭 두 달 만에 5만에 가까운 팔로워를 달성했고, 국내뿐 아니라 해외 팬들에게도 주목을 받고 있다. '바라던 바다' 속 멤버들이 매회 선보이는 출근룩과 메뉴, 비하인드 스틸컷 등을 다루고 있다.
문지연 기자 lunamoon@sportschosun.com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