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 이승미 기자]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서 '1초의 승부사' 특집을 선보인다.
단 1초 만에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홈쇼핑계의 스타, 쇼호스트 임세영 자기님도 '유 퀴즈'를 찾는다. 1분에 1억 원의 매출을 달성하는 슈퍼 쇼호스트 자기님은 쇼호스트를 하게 된 계기, 고객의 신뢰를 얻기 위한 특별한 비법, 홈쇼핑 판매 상품 구매 꿀팁, 아찔한 생방송 사고 대처법, 시대별 상품 판매 방식의 변화상을 공유하며 재미를 선사한다. 유재석, 조세호의 구매욕을 폭발시킨 자기님의 즉석 라이브 판매 쇼도 예고돼 궁금증을 높인다.
싸이카(순찰용 모터사이클)로 도로를 수호하는 교통경찰 문성준 경위와의 토크도 이어진다. 출근길 교통정리, 교통법규 위반 단속 업무는 물론, 1분 1초가 급한 구급차와 소방차의 앞길을 터주는 히어로의 임무도 맡고 있는 자기님의 남다른 사명감이 잔잔한 울림을 안길 전망. "교통경찰의 꽃은 싸이카"라며 전하는 아찔한 사건, 사고 비하인드 스토리도 이목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연출을 맡은 박근형 PD는 "오늘 방송되는 118회에서는 1초의 순간에 정확한 판단을 내려야 하는 승부사 자기님들과 토크 릴레이를 펼친다. 찰나의 순간 경매 가격을 결정하고, 생방송에서 직감적으로 판단을 내리고, 생과 사를 가르는 절박한 1초에 빠른 길을 인도하고, 장기이식의 연결고리가 되어주는 자기님들의 인생 이야기가 즐거움과 더불어 진한 여운을 남길 것"이라고 전했다.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은 매주 수요일 저녁 8시 40분 방송된다.
이승미 기자 smlee0326@sportschosun.com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