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 이승미 기자]화제의 리얼리티 쇼 '60 데이즈 인: 교도소 라이브' 시즌 1을 왓챠를 통해 볼 수 있다.
8월 익스클루시브 라인업으로 확정되며 화제를 모은 문제적 리얼리티 쇼 <60 데이즈 인: 교도소 라이브> 시즌 1이 11일 왓챠를 통해 공개된다. '60 데이즈 인: 교도소 라이브'는 범죄 기록이 없는 7명의 일반인이 미국 인디애나주 클라크 카운티 교도소의 부패와 범죄를 밝혀내기 위해 범죄자로 위장해 잠입하는 리얼리티쇼로, 전직 해병대, 현직 경찰, 교사, 사회복지사, 주부 등 다양한 직업과 연령대, 성별로 이뤄진 인물들이 등장한다.
전례 없는 시도로 전 세계의 시청자를 충격에 빠뜨린 사상 초유의 리얼리티 쇼 '60 데이즈 인: 교도소 라이브'를 SVOD 독점으로 서비스하는 왓챠는 매달 '왓챠 익스클루시브'라는 이름으로 신규 독점 콘텐츠를 공개 중이다. 올해는 '잇츠 어 신', '디 액트', '와이 우먼 킬' 시즌 2 등의 드라마와 더불어 다큐멘터리 '프레이밍 브리트니', 직접 수입한 영화 '리틀 조', '라이더스 오브 저스티스' 등도 선보이며 왓챠만의 특색이 가득한 콘텐츠 라인업을 구축해나가고 있다. 8월에는 '린다의 가장 완벽한 5개월'을 포함해 영화 '클라이밍', 다큐멘터리 '엡스타인의 그림자: 길레인 맥스웰', 리얼리티 쇼 '60 데이즈 인: 교도소 라이브' 시즌 1 등 다채로운 장르의 작품을 선보인다.
이승미 기자 smlee0326@sportschosun.com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