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 이승미 기자]디스커버리 채널 코리아와 스카이티브이의 SKY채널이 공동제작하는 시네마틱 로드무비 '잠적'은 김희애가 출연하는 종합예고편을 공개했다.
25일 디스커버리 채널 코리아와 스카이티브이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4K 티저] 배우 김희애, 혼자 떠나는 여행은 나에게 소확행이다 [잠적]' 이라는 제목으로 예고편 영상이 게재됐다.
또한, 김희애는 예고편 영상에서 "혼자 떠나는 여행에 설레지 않은 사람이 있을까요?"라며 나홀로 여행의 설렘을 드러내기도. 이어지는 장면에서 김희애는 "어릴 때부터 일해서 보통 제 나이대에 할 수 있었던 것을 놓친 게 많아서, 보통 분들에게는 평범한 얘기지만 저는 혼자 여행하기 등 여러 가지 모든 것을 경험해보는 게 챌린징이면서 동시에 소확행"이라는 소감을 밝혔다.
시네마틱 로드무비 '잠적'은 9월 2일 밤 10시 30분부터 디스커버리 채널 코리와와 SKY채널에서 동시 첫 방송 예정이며, kt seezn의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seezn(시즌)을 통해 방송 1주일 전 선공개된다. 자세한 내용은 디스커버리 채널과 스카이티브이, seezn(시즌)의 홈페이지 및 공식 SNS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잠적'은 포르쉐코리아와 협업으로 일상에서 벗어나 자연과 함께하는 배우들의 힐링 여정을 선보인다. 포르쉐코리아는 '잠적'의 감각적인 영상미와 함께 포르쉐만의 진보적이며 감성적인 독보적 매력을 시청자들에게 전달한다.
이승미 기자 smlee0326@sportschosun.com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