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장성규, '8주만에 16kg 감량' 다이어트 방법은? "소아비만으로 늘 스트레스였다"

정유나 기자

기사입력 2021-09-01 10:08 | 최종수정 2021-09-01 10:08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8주만에 16kg을 감량한 방송인 장성규의 다이어트 방법이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됐다.

지난 6월 98kg의 체중을 공개하며 다이어트를 선언 후 2개월만에 무려 16kg을 감량한 장성규는 다이어트 시작부터 최종 감량에 성공하기까지 전 과정을 총 6편에 걸쳐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다이어트 전문기업을 통해 다이어트 시작 전 46가지 유전자 검사를 비롯해 211가지 데이터 측정을 통해 진행되는 분석 관리와 무리한 운동 없이 편하게 누워서 관리를 받는 기기 관리, 영양소의 균형을 맞춘 식단 관리를 하는 모습 등이 담겨 있다.

또한 4주만에 10kg 감량에 성공하는 과정도 가감없이 보여졌는데 장성규는 "소아비만으로 인해 늘 다이어트 스트레스에 시달렸는데 이전과는 다르게 체계적이고 과학적인 방법으로 다이어트를 하게 되니 너무 편하고 쉽게 체중이 감량됐다"며 최종 감량에 대한 기대를 전했다.

최종 공개된 6편에서는 불과 2개월 전의 모습을 상상할 수 없을 정도로 달라진 모습을 선보이며 화보 촬영 현장을 공개했다. 화보 촬영 스텝들은 "연예인 장성규로 돌아온 거 같다"며 달라진 장성규의 모습에 놀라워했다.

장성규는 "7년 만에 보는 숫자다. 이전에는 그냥 내가 운동하면서 다이어트 해야지 라는 생각을 많이 했는데 지금 와서 보니 왜 그런 생각을 했나 라는 생각이 든다"며 더 빨리 시작하지 않은 것에 대한 아쉬움을 전했다.

jyn2011@sportschosun.com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