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 이승미 기자]대한민국 전 세계 최초 개봉을 알리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액션 블록버스터 '007 노 타임 투 다이'(수입·배급: 유니버설 픽쳐스)가 메인 포스터를 최초 공개했다.
타임테이블 포스터 첫 공개 이후, 대한민국에서 환호성을 자아내고 있는 2021년 최고의 액션 블록버스터 '007 노 타임 투 다이'는 다니엘 크레이그, 라미 말렉, 라샤나 린치, 레아 세이두, 벤 위쇼, 아나 디 아르마스, 나오미 해리스, 랄프 파인즈 등의 출연으로 초호화 캐스팅 라인업을 완성했다. 특히 대한민국에서 전 세계 최초 개봉을 앞두고 있어 액션 블록버스터를 사랑하는 대한민국 국민들의 '007 노 타임 투 다이'에 대한 흥행 열기가 연이어 개봉하는 글로벌 극장가에도 영향을 미치며 압도적 흥행 질주를 이끌 것으로 주목 받고 있다. 오늘 공개된 메인 포스터에 이어 바로 내일 '007 노 타임 투 다이'의 압도적 스케일의 액션을 확인할 수 있는 메인 예고편까지 공개될 것을 예고해 개봉을 손꼽아 기다리는 팬들의 갈증을 해소시킬 전망이다.
영화 '007 노 타임 투 다이'는 가장 강력한 운명의 적의 등장으로 죽음과 맞닿은 작전을 수행하게 된 제임스 본드의 마지막 미션을 그린 액션 블록버스터. 9월 29일(수) 오후 5시 대한민국에서 전 세계 최초 개봉.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