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보이스' 변요한, 'GYM종국'과 반전 콜라보레이션..김종국 스페셜 하드트레이닝 도전

조지영 기자

기사입력 2021-09-03 08:42 | 최종수정 2021-09-03 08:58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리얼 범죄 액션 영화 '보이스'(김선·김곡 감독, 수필름 제작)에서 직접 고난도 액션을 소화한 배우 변요한이 터보제이케이 컴퍼니의 'GYM종국' 유튜브 채널에 출연해 화제다.

변요한과 'GYM종국' 채널이 함께한 콜라보레이션 영상이 지난 2일 목요일 저녁 'GYM종국' 채널을 통해 공개됐다. '보이스'에서 몸을 아끼지 않는 액션으로 "자신의 몸을 던져서 실제로 연기하는 배우"라는 김선, 김곡 감독의 극찬을 받은 변요한은 액션 배우로 거듭나기 위한 상담을 위해 김종국을 만났다.

평소의 운동 고민과 함께 시작된 고강도 트레이닝은 몇 분 만에 변요한을 땀범벅으로 만들며 헬스 마니아들을 열광하게 만든다.

변요한이 김종국의 수제자로 거듭나는 과정에서 다양한 운동팁, 영상을 본 시청자들의 반응도 폭발적이었다. 최초 공개된 유튜브 콘텐츠는 5800명이 넘는 시청자가 동시에 관람하며 변요한의 도전 과정을 지켜봤다.

예상치 못한 변요한과 김종국의 만남에 시청자들은 뜨거운 반응을 보내며 개봉을 앞둔 '보이스'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보이스'는 보이스피싱 조직의 덫에 걸려 모든 것을 잃게 된 남자가 빼앗긴 돈을 되찾기 위해 중국에 있는 본거지에 잠입, 보이스피싱 설계자를 만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변요한, 김무열, 김희원, 박명훈 등이 출연했고 '무서운 이야기' 시리즈의 김선·김곡 쌍둥이 형제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오는 15일 개봉한다.

조지영 기자 soulhn1220@sportschosun.com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