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공식]"그 이름을 부르지마!"…'캔디맨' 메인 예고편 공개, 22일 국내 개봉

이승미 기자

기사입력 2021-09-07 10:18



[스포츠조선 이승미 기자] 영화 '캔디맨'(니아 다코스타 감독, 유니버설 픽쳐스 수입·배급)이 22일 국내 개봉을 앞두고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공개된 예고편은 학교 화장실에서 재미삼아 캔디맨을 불러보는 학생들의 모습으로 시작한다. 캔디맨을 5번 모두 부르고도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자 시시해하는 학생들은 갑자기 잠겨버린 문에 당황하고, 이후 끔찍한 비명소리와 거울을 통해 얼핏 비친 캔디맨의 모습이 드러나며 캔디맨 도시괴담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후 장면은 시카고 카브리니 그린으로 이사 온 천재 비주얼 아티스트 안소니(야히아 압둘 마틴 2세)가 예술적 영감을 위해 캔디맨을 조사하던 중 한 마을 주민을 만나며 더 격화된다. 그에게서 캔디맨의 숨은 이야기를 듣게 된 안소니는 전시회를 열어 모두에게 캔디맨을 알리고자 하고, 경고를 무시한 채 캔디맨을 부른 이들이 하나씩 끔찍한 상황에 처하며 과연 어떤 일이 벌어진 것일지 궁금하게 만든다. 특히 시간이 갈수록 이성을 잃은 듯한 인물들의 모습은 공동각본과 제작을 맡은 조던 필 유니버스 특유의 미스터리한 매력을 잘 살리고 있어 예비 관객들의 기대를 더욱 높이고 있다.

'캔디맨'은 '겟아웃' '어스' 등을 탄생시킨 조던 필 감독 공동각본 제작 작품으로, 거울을 보고 이름을 다섯 번 부르면 나타나는 미지의 존재 캔디맨을 둘러싼 미스터리 공포를 그린다. 북미 박스오피스 1위에 오르며 해외 유수 언론매체들의 극찬을 받았다. 9월 22일(수) 국내 개봉.

이승미 기자 smlee0326@sportschosun.com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