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남규리, 마스크 모델 발탁→'피타는 연애' 출연..열일 행보

문지연 기자

기사입력 2021-09-09 11:32



[스포츠조선 문지연 기자] 배우 남규리가 마스크 광고모델로 발탁됐다.

최근 tvN '너는 나의 봄' 종영 이후 JTBC스튜디오 제작 드라마 '피타는 연애'에 연이은 출연 소식을 전하며 바쁜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남규리가 이번에는 마스크 전속 모델로 발탁되어 화제다.

공개된 마스크 광고에서 남규리는 특유의 청초하고 맑은 비주얼을 뽐내며 마스크 컬러에 따라 그에 맞는 패션과 함께 시크한 매력부터 청량한 매력까지 전혀 다른 분위기를 담아내 시선을 모았다. 마스크 제품의 경우 최근 코로나19로 인해 주목도가 높고 신뢰도가 척도가 되어 화제성이 남다른 만큼 마스크 브랜드 모델로 발탁된 남규리의 영향력이 증명되며 더욱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실제로 남규리가 광고모델로 나선 '마스크'는 최근 베스트 상품에서 1위 행진을 하며 브랜드 매출과 호감도가 상승하는 등 마케팅 효과와 함께 '남규리 효과'가 입증되고 있어 앞으로의 활약을 더욱 기대케 하는 바.

마스크 브랜드 관계자는 "신뢰감을 주는 남규리의 고급스러운 이미지와 청초하고 맑은 매력, 시크하면서도 차분한 이미지가 마스크가 가진 다채로운 매력과 브랜드가 추구하는 이미지와 잘 부합해 좋은 시너지 효과를 얻을 것으로 기대가 된다"며 광고 모델 발탁 이유를 전했다.

이에 최근 '새싹보리차'의 광고모델로 발탁되어 제품과 함께 tvN드라마 '너는 나의 봄'에 출연해 제품과 서사를 잇는 스토리텔링 효과로 시너지를 더하며, 음료 광고에 이어 마스크 광고 모델까지 꿰차며 대세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남규리는 JTBC스튜디오 제작 드라마 '피타는 연애'에서 북한 8군단 특수부대원을 이끄는 소위 백영옥 역을 맡아 고난도 액션과 함께 색다른 매력을 선보일 것을 예고하며 더욱 주목받고 있다.

유수의 작품을 통해 한계 없는 캐릭터 소화력과 함께 변화무쌍한 연기를 선보이며 '믿고 보는 배우'로 자리매김한 남규리. 탄탄한 연기력은 물론 차별화된 비주얼과 분위기로 보는 이들을 사로잡아 시청자들은 물론 광고계도 주목하고 있는 그가 앞으로 어떤 행보를 이어나갈지 많은 이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문지연 기자 lunamoon@sportschosun.com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