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더트롯쇼' 이찬원vs장민호vs박군, 10월 1위 후보 최종 3人

고재완 기자

기사입력 2021-10-25 09:10



[스포츠조선 고재완 기자] SBS FiL '더 트롯쇼' 에서 박군, 이찬원, 장민호가 지난 달에 이어 또 다시 1위 최종 3인 후보로 올랐다.

25일 방송에서 이들은 1달 동안의 순위 접전 끝에 10월의 1위 후보로 선정되었다.

박군의 1위 후보곡은 듣자마자 익숙함에 흥이 돋는 '한잔해' 이며, 유력한 후보인 만큼 이번 달은 명예의 전당에 등극할 수 있을지 기대감을 자아낸다. 이어, 지난 달 '편의점'으로 1위를 거머쥔 이찬원은 새로운 곡 '힘을 내세요'로 1위 후보에 올랐다. 걱정을 모두 날려버릴 수 있을 것 같은 희망찬 멜로디와 가사로 팬들을 마음을 사로잡았다. 장민호의 후보 곡은 위로를 받는 듯한 가사와 애절한 목소리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사는 게 그런 거지' 이다.

쟁쟁한 실력은 물론 다양한 분야에서 인기몰이를 하고있는 후보들인 만큼 10월의 1위는 누가 차지할지 접전이 예상된다. 1위를 가리기 위한 생방송 실시간 투표는 25일 오후 9시 5분부터 오후 10시까지 진행되며 1위는 사전 점수와 실시간 투표 점수를 합산하여 선정한다.

한편,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더 트롯쇼'에는 이찬원, 박군, 임서원, 신미래, 조명섭, 영지, 김중연, 윤서령, 황윤성, 금잔디, 성리, 강승연, 편승엽, 한혜진이 출연하며 25일 오후 9시에 SBS FiL과 SBS MTV 에서 만나볼 수 있다.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