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닷컴 박아람 기자] '쇼윈도:여왕의 집' 전소민의 잘못된 사랑, 어떤 파장을 일으킬까.
먼저 영상은 뜨거운 사랑을 나누는 신명섭(이성재 분)와 윤미라의 모습으로 시작된다. 이어 "그 소문 맞아요. 저 다른 여자의 남자를 사랑하고 있어요"라는 윤미라의 목소리가 들리며, 두 사람이 평범한 연인 관계가 아님을 암시한다.
이때 '잘못된 사랑을 시작했다'라는 문구와 함께 행복한 부부 한선주와 신명섭이 화면에 담긴다. 이에 윤미라의 잘못된 사랑이 한선주의 남편, 신명섭을 사랑하는 것임을 짐작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이 사랑을 멈출 수 없다'라는 문구가 화면을 채우며 윤미라의 멈추지 못한 사랑으로 인해 앞으로 심상치 않은 일들이 펼쳐질 것을 기대하게 한다. 과연 윤미라가 사랑을 멈출 수 없는 이유는 무엇일까. 한선주, 신명섭, 윤미라는 이 사랑 때문에 어떤 일들을 겪게 될까. '쇼윈도:여왕의 집' 본방송에 대한 호기심이 증폭된다.
또한 이번 티저 영상 말미에는 '쇼윈도:여왕의 집'이 오는 11월 29일 월요일에 시청자를 찾아온다는 것이 고지됐다. 첫 방송을 앞두고 공개되는 콘텐츠마다 강렬한 임팩트를 남기고 있는 '쇼윈도:여왕의 집'. 다음 티저에서는 또 누구의 이야기를 들려줄지, 그리고 이 모든 콘텐츠 속 이야기가 본격적으로 펼쳐질 본 방송은 얼마나 재미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