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옥상달빛 김윤주 "♥권정열 첫인상? 극혐, '쓰담쓰담'은 전 여친 곡" ('라스')

이우주 기자

기사입력 2021-10-27 22:55 | 최종수정 2021-10-27 22:55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라스' 김윤주가 남편 권정열과 사랑에 빠지게 된 계기를 밝혔다.

27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서는 가수 양희은, 방송인 김신영, 옥상달빛 김윤주, 오마이걸 지호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김윤주의 남편은 10cm 권정열. 그러나 권정열에 대한 첫인상은 '극혐'이었다며 "알고 지낸진 진짜 오래됐다. 라디오에서 처음 만났는데 각자 애인이 있었다. 방송에서 여자친구 자랑을 너무 많이 했다. 그건 멋있었는데 초반에 홍대 허세가 너무 많았다"고 떠올렸다.

또한 "'아메리카노'라는 음악을 들었을 때 가사가 이게 뭔가 싶었다. 음악을 쉽게 하는데 운이 좋아서 잘 됐구나 싶었다"고 밝혔다. 하지만 권정열과 가까워지면서 반전 매력을 느꼈다며 "공연 회의를 하는데 시간 약속도 너무 잘 지키고 제가 아는 사람 중에 제일 성실하다. 다른 취미도 별로 없다"고 권정열에 호감을 가지게 된 계기를 밝혔다.

김윤주와 친한 김신영은 "10cm의 '쓰담쓰담' 노래가 너무 좋다고 했다. 그랬더니 그거 전여친이라더라. 토크가 세다. 홍대 김구라"라고 밝혔다.

wjlee@sportschosun.com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