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BC 전설의 시트콤 '거침없이 하이킥'의 귀환으로 화제가 된 MBC '다큐플렉스'의 '청춘다큐-거침없이 하이킥'이 오는 29일 금요일에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청춘다큐-거침없이 하이킥'은 지난주 티저가 공개되자 하루만에 조회수 10만회를 돌파하며 하이킥 팬들의 높은 기대와 관심을 반증했다. 특히 티저를 본 네티즌들은 사뭇 달라진 모습으로 등장한 배우 김혜성에 대해 놀라움과 반가운 반응을 보였다. 극 중 어머니 박해미는 스튜디오에오랜만에 모습을 드러낸 그를 보고 "언제 딸내미가 됐냐"며 연신 놀라워했다는 후문. 극 중 아버지와 형제였던 정준하와 정일우 역시 "이제 어른 같다. 그땐 아기였는데." "야인이 된 것 같아요. 민호가 지금 삐뚤어져서."라며 반가운 마음을 나누는 등 이전과 변함없는 티키타카를 보여줬다는 전언이다.
|
한편 이날 녹화에서는 시청자들이 댓글로 선정한 '거침없이 하이킥' 최고의 에피소드 베스트5가 공개되었다. 하이킥 식구들 역시 함께 이 다섯 개의 에피소드를 보면서 다시 한번 추억에 잠기고, 눈시울을 붉히는 등 분위기가 고조되었다는 후문.
특히나 이순재, 나문희 두 배우가 열연한 '야동순재'와 '호박고구마'가 대망의 1위 후보에 올라 모두를 환호하게 만들었다는데. 과연 이 전설의 에피소드 중 1위에 오른 작품은 무엇일지, 오는 29일 (금) '청춘다큐-거침없이 하이킥'에서 확인할 수 있다.
MBC '다큐플렉스'의 '청춘다큐-거침없이 하이킥'은 총 2부작으로, 1부는 10월 29일(금) 저녁 8시 50분 방송된다.
supremez@sportschosun.com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