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오는 6일 스페셜 싱글 '캔들스(Candles)'를 발표한다.
더보이즈는 2일 공식 SNS를 통해 새 싱글 발매 소식과 함께 신곡 커버 이미지를 공개했다.
멤버 뉴, 큐, 선우, 에릭이 작사에 직접 참여했으며 '모노트리(MonoTree)' 이주형 프로듀서가 힘을 보탰다.
더보이즈 데뷔 4주년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공개되는 이번 팬송은 오는 오는 3~5일 열리는 더보이즈의 팬콘(FAN-CON) '더비존(THE B-ZONE)' 무대를 통해 첫 공개될 예정으로 더욱 기대를 모은다.
공개된 '캔들스' 커버 이미지는 심플한 푸른색 톤의 배경과 크리스마스트리 이미지가 마치 촛불을 연상케 해 눈길을 사로잡는다.
지난 2019년 데뷔 2주년 맞이 팬송 '화이트'를 시작으로, 2020년 '크리스마시(Christmassy!)' 등 팬들을 위한 겨울 스페셜 싱글을 선보이고 있는 더보이즈는 올겨울 또 한 번 글로벌 팬들에게 새로운 윈터송을 선물하면서 설렘과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한편 더보이즈는 2일 '2021 아시아아티스트어워즈(Asia Artist Awards)' 무대에 오르는데 이어 오는 3~5일에는 SK핸드볼경기장에서 개최되는 팬콘 '더비존'을 통해 온-오프라인 팬들을 만나는 등 숨 가쁜 연말 활동을 이어간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2022 임인년 신년운세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