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 이승미 기자]18일과 24일, KBS 아레나에서 열리는 뮤지컬 '알타보이즈'가 CGV 극장에서 생중계된다.
CGV영등포, 인천, 일산, 광주터미널, 서면 등 전국 10여 개 극장에서 만날 수 있는 이번 공연은 러닝타임 100분, 12세 이상 관람가로 티켓가는 4만 4천원이다. CGV는 극장 생중계를 기념해 관객들이 뮤지컬의 감동을 오랫동안 간직할 수 있도록 주연 배우들의 친필 사인이 담겨 있는 서프라이즈 포토플레이 컷도 단독으로 제공한다.
조진호 CGV 콘텐츠기획담당은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희망을 노래하고 위로를 건네는 뮤지컬 '알타보이즈'를 즐기며 행복한 연말 보내시길 바란다"며 "12월에는 많은 분들이 할리우드 블록버스터와 보고 싶었던 한국영화, 아티스트의 공연 등 다양한 콘텐츠를 CGV에서 즐기며 훈훈한 연말을 맞이하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CGV는 영화 외에도 극장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발굴해 관객들에게 선보이고 있다. 비욘드 라이브와 협업해 '샤이니 키', '엑소 카이'의 솔로 콘서트를 극장에서 생중계했고, '브레이브걸스'의 첫 팬미팅과 '스트릿 우먼 파이터'의 콘서트 등 대중들이 가장 보고 싶어 하는 무대를 극장에서 선보이고 있다. 뮤지컬 '태양의 노래' 생중계 외에도 '더 데빌', '베르테르' 등 인기 뮤지컬의 공연 실황 무비도 극장에서 상영한 바 있다.
이승미 기자 smlee0326@sportschosun.com
▶2022 임인년 신년운세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