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 문지연 기자] '유 퀴즈 온 더 블록'에 배우 구교환이 출격한다.
누적 판매량 30억 개, 전 세계를 물들인 마성의 빨간 맛 '매운 볶음면' 개발자 원주연 자기님과의 대화도 계속된다. 세계인을 사로잡은 매운 볶음면의 액상 스프를 만든 자기님은 매운 음식 맛집과 전 세계 고추를 섭렵했던 개발 과정부터 매운 볶음면의 꿀 조합 레시피까지 모두 전수하는 것. 유재석 혼자서 볶음면 두 봉지를 거의 전부 해치우게 만들었을 정도로 특별한 자기님의 레시피는 이날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서울에서 뉴욕까지 전 세계 도심의 풍경을 바꾸는 영상 장인 이성호 대표는 혁신적인 사업 스토리를 들려준다. 뉴욕 타임스퀘어 한복판에 102.5m 대형 폭포와 춤추는 고래를 데려오는 몰입형 콘텐츠를 제작한 장본인으로서 고군분투기를 공유하는 것. 국내 최대 규모인 삼성동 대형 전광판에서 들썩이던 파도의 전시 비용이 단돈 0원이었던 사연, 타임스퀘어 전광판 CEO가 직접 보낸 열렬한 러브콜 등 다채로운 비하인드 스토리가 이목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연출을 맡은 박근형 PD는 "오늘 방송되는 135회에서는 나도 모르게 빠져들게 만드는 마성의 기운을 지닌 자기님들과 토크 릴레이를 펼친다. 특별한 영업 노하우, 매콤한 맛, 눈을 뗄 수 없는 영상으로 고객을 사로잡고, 명연기로 대중을 사로잡는 자기님들의 열정 넘치는 인생 이야기가 잔잔한 웃음과 감동을 선물할 것"이라고 전했다.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은 매주 수요일 오후 8시 40분 방송된다.
문지연 기자 lunamoon@sportschosun.com
▶2022 임인년 신년운세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