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NCT U, NCT DREAM, NCT 127이 모두 모인 콘서트 실황 무비가 CGV에서 단독 개봉한다.
CGV에서는 NCT 콘서트 실황 무비 개봉을 기념해 주차별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개봉 주에 영화를 관람한 관객들에게는 A3 포스터를 선착순으로 1인 1매 증정하고, 개봉 2주 차에는 팬들에게 추억을 선물하는 NCT의 모습이 담긴 서포티켓을 선착순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NCT 레조넌스'는 CGV용산아이파크몰, 왕십리, 영등포, 인천, 수원, 대전, 센텀시티, 울산삼산, 광주터미널 등 전국 30개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전체 관람가로 티켓가는 1만 5000원이다. 예매는 오는 1월 5일부터 순차적으로 오픈 될 예정이다.
조진호 CGV 콘텐츠기획담당은 "비욘드 라이브 콘서트는 최첨단 IT 기술을 접목시킨 독특한 시도로 팬들에게 큰 만족감을 주고 있는 콘텐츠"라며 "콘서트 비하인드 영상까지 볼 수 있는 '비욘드 라이브 더무비 : 엔시티 레조넌스'는 아티스트를 사랑하는 팬들에게 선물 같은 시간을 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CGV는 영화 이외에도 극장에서 대중문화 팬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발굴해 선보이고 있다. 영화 '블랙핑크 더 무비'와 '몬스타엑스 : 더 드리밍'은 4DX와 스크린X 등 기술특별관을 포함해 글로벌로 선보여 전 세계 팬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다. 올해 비욘드 라이브와 손잡고 선보인 '샤이니 키', '엑소 카이', 'NCT 127'의 콘서트 실황 생중계는 추가 상영관 오픈을 팬들이 요청할 정도로 많은 팬들로부터 사랑받은 바 있다. CGV는 2022년 새해 1월 2일에 '스트릿 우먼 파이터 온 더 스테이지' 서울 앵콜 공연을 전국 15개 극장에서 생중계할 예정이다.
조지영 기자 soulhn1220@sportschosun.com
▶2022 임인년 신년운세 보러가기